월드와이드교회가 새 시대를 엽니다.

관리자 0 37

지역의 희망아이콘(?)이 되길 소망하는 월드와이드교회가 삼산체육공원 앞으로 이전했습니다. 15년간의 삼산동 상가 시대를 마감하며 축복의 제2기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지역주민의 사랑을 많이 받고, 부족하지만 실버스쿨, 문화아카데미, 푸드뱅크를 통한 반찬 나눔, 탈북자 섬김, 북녘동포돕기, 대한민국의 축복을 이어가기 등 여러 비전적인 일을 해왔습니다.

근자에 특히 다음 세대들의 리더십 양육을 위해 영어 스쿨을 개강하여 학부모들의 호응을 받아왔습니다. 새로운 체육관로 시대를 맞아 우리는 지역을 생각하며 다음과 같은 비전을 품어 봅니다.

 

첫째, 지역을 섬기는 교회입니다.

아무래도 제한된 공간, 제한된 시간이 한계이긴 합니다만 할 수 있는 대로 지역민들과 같이 하며, 지역주민분들의 필요를 함께 채워가는 공간으로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삼산동 상가시대에서는 장로님들을 비롯, 여러 집사님들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교회 주변을 주일 아침마다 청소함으로 주변 환경정화에 앞섰던 것을 저는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런 복된 지역민을 섬기는 손길이 여러 팀이 일어나 함께 만들어가는 복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건물의 공간이 삼산동 시대에 쓰던 공간보다는 협소합니다만 1층 로비는 지역민 누구나 와서 책읽고, 차 한 잔을 마시며 명상도 하고, 담소하는 공간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둘째, 거룩한 운동의 발화점이 되겠습니다.

요즘 N번방 사건으로 사회화된 청소년 문제, 젊은이들의 방향 상실은 장래의 대한민국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정로를 제시할 교육기관이 필요합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거룩한 영성운동으로, 미신자들과 그 자녀들에게는 건강한 윤리와 가치를 지닌 건강한 리더십으로 세우는 데 힘을 모르려고 합니다.

차세대의 각종 학교들이 프로그램으로 일어날 것이고, 균형잡힌 세계관을 가진 다음 세대 학교를 세워나갈 것입니다.

 

셋째, 다음 세대의 희망의 동산이 되려 합니다.

갈 데 없어 방황하는 어린이, 청소년들이 교회가 내집같은 분위로 맞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순신리더십학교, 리빙스턴학교, 새브런스학교 등 마음 놓고 자녀를 맡기며 서로 세우는 곳이 되려 합니다.

 

넷째, 민족과 열방의 축복의 통로가 되려 합니다.

축복의 원천은 근원이 있습니다. 낙동강, 한강, 금강 마다 원천이 있습니다. 그 원천수로 인하여 샛강이 되고, 한강이 됩니다. 이것은 생명 에너지입니다. 이것은 신선한 산소같은 생명의 기운입니다.

기도운동, 말씀운동, 예배운동, 선교운동으로 끝임없이 축복이 흐르는 교회의 정체성을 가진 공동체가 되려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기대해주시고, 협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박인용목사

 

 

 

Comments